• 최종편집 2025-10-04(토)
 

남부노인복지관.jpg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 어르신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평택남부노인복지관(관장 이강희)은 7월 16일(수),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중간평가회와 더불어 참여 어르신들을 위한 문화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참여 어르신 약 540명이 함께해 상반기 사업 성과를 되돌아보고, 하반기 사업 추진 방향을 공유했다.


중간평가회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관장 인사말, 상반기 11개 유형별 사업 현황 보고, 하반기 사업 계획 안내,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됐다. 


이강희 관장은 “어르신들의 상반기 일자리 참여율이 곧 점수이며, 98%의 높은 참여율은 98점을 받은 것과 같다”며, 참여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오늘 문화나들이가 어르신들의 삶에 활력과 즐거움을 더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평가회 이후에는 문화나들이 공연이 이어졌다. 이날 공연은 방송인 황기순의 유쾌한 사회로 진행됐으며, 초대가수 이병철(인생 뭐 있나), 김민교(마지막 승부), 김영남(히든싱어 태진아편 우승자), 전지연(향토가요제 대상 수상자)이 무대에 올라 어르신들에게 흥겨운 시간을 선사했다.


한편, 평택남부노인복지관은 평택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를 위해 사회교육, 자원봉사, 노인일자리사업 등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어르신들의 사회참여와 평생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박정옥 시민기자 joanna48@naver.com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남부노인복지관,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중간평가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