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9(화)

저작권정책
homeHome  >  마이페이지  >  저작권정책

저작권정책

 넷퓨(이하" 회사"라 함) 이 본 서비스를 통하여 제공하는 뉴스,사진, 도표, 오디오, 동영상 등 모든 정보에 대한 저작권과 판권은 회사의 소유이며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따라서 본 서비스의 사용자는 아래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넷퓨의 사전허가 없이 어떠한 매체에도 직,간접적으로 변조, 복사, 배포, 출판, 전시,판매 하거나 상품제작, 인터넷, 모바일 및 데이터베이스를 비롯한 각종 정보서비스 등에 사용하는 것을 금합니다.
특히, 기업이나 기관단체에서 사내 사용을 위해 자체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거나 이에 해당하는 정보서비스를 하는 것은 사용처가 사내에 한정되고 비영리 목적이라도 저작권법에 위배됩니다.
 
• 본 서비스의 사용자는 정보를 왜곡,개작,변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며 넷퓨은 이를 통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사전의 서면 허가 없이 넷퓨의 정보를 이용하여 영리,비영리 목적의 정보서비스, 재판매를 할 수 없습니다.
 
• 본 서비스를 통해 제공받은 정보의 사용은 1인 1회 사용으로 제한하며 인터넷, 모바일 등 전자매체로의 복사, 인쇄, 재사용을 위한 저장은 허가되지 않습니다.
단, 개인적 참조나 교육 목적등 비영리적 사용에는 예외적으로 허용되나, 이러한 경우에도 반드시 결과물에는 출처를 '넷퓨'으로 명시해야 합니다.
(단 저작권이 중앙일보와 넷퓨 및 관련 자회사가 아닌 경우에는 정보하단의 저작권자를 참조하시어 해당 저작권자의 출처를 명시 해야 합니다.)
예외적으로 허용되는 사항은 저작권법 제6절을 참조하십시오. 저작권심의조정위원회 ( http://www.copyright.or.kr )
 
• 넷퓨과 계약을 체결하여 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용자는 허가된 목적으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의 사용자나 넷퓨과 계약을 체결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정보서비스의 사용자들은 위의 사항을 모두 준수 해야 합니다.
위의 사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을 원하시는 경우는 다음과 같이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넷퓨과 계약을 체결하여 본 서비스의 정보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넷퓨 고객센터[1544-963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외부의 저작권 침해로 회사가 이를 삭제 요청을 할 경우 당사자는 이에 대해 우선적으로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을 한 후 별첨 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참고사이트 : 저작권심의조정위원회 http://www.copyright.or.kr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