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2025년 부모회 정기총회 성료
지난 한 해 동안 다양한 활동 돌아보며 향후 사업 방향 공유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 부모회는 3월 13일(목)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서 2025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홍기원 국회의원, 이종원·최선자 시의원이 참석해 정기총회를 축하했으며, 지난 한 해 동안의 다양한 활동을 돌아보며 향후 사업 방향을 공유했다.
정기총회는 부모회 조직 및 임원 소개, 2024년 결산 및 활동 보고, 우수 부모회원 표창, 2025년 사업 계획 보고 순으로 진행했으며, 주요 안건 논의 및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부모회원들의 부모회 운영과 관련한 건의 사항 및 의견을 수렴했다.
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난 한 해 동안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협력하며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계시는 부모회 회원들의 노고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금옥 부모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 부모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함께 소통하며 마음을 나누고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는 부모회를 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북부장애인복지관 부모회는 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 이용인의 부모들로 구성된 단체이며, 부모들 간의 네트워크 형성과 정보 공유 활성화 및 장애인 복지 증진을 위한 바자회와 김장 지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