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평택 7대 프로젝트’ 발표 “놀거리·즐길거리 가득한 도시 만들겠다” 

 

한무경 공약 발표.jpg

 

한무경 국민의힘 평택갑 국회의원 후보는 22일(금) 오전 10시 30분 평택시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총선 교육·문화 공약으로 ‘활기찬 미래 평택 7대 프로젝트’를 발표했다.


한무경 후보는 공약 발표에 앞서 “국민의힘은 친명이냐, 비명이냐를 따지는 계파정치가 아닌 오직 인물과 정책으로 평택 시민의 선택을 받겠다”면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임하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민주당 홍기원 후보를 향해 “평택 갑의 오랜 숙원인 고도제한 완화를 위해 임기 말에 국방부 장관을 만나 건의서를 전달하고, 공군본부와 회의 한차례 한 것이 다인가”라며 “4년 전 약속한 ‘명품도시 혁신전략위원회’ 구성도 도무지 찾아볼 수 없다”면서 지난 4년간의 의정활동에 대한 자평을 요청했다.


반면 한무경 후보의 활동을 소개하면서 “평택 발전을 향한 한무경의 시계는 이미 바쁘게 돌아가고 있다”며 “지난 출마 기자회견 이후 중기부 장관에 ‘스페이스K’ 평택 유치를 제안하고, 서울로 출퇴근하는 평택 시민을 위해 오세훈 서울시장에게 기후동행카드 평택시 이용 검토를 요청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 의원은 “‘먹고 자는 것 말고 할 게 없다’는 평택이 활기차고 생기있는 명품 교육문화도시로 다시 태어나게 하겠다”면서 ▶K팝 국제학교 설립 및 평택 교육국제화특구 지정 추진 ▶글로벌게임도시 조성 ▶첨단산업·에너지 중등교육기관 설립 ▶지역별·학교별 교육격차 해소 ▶학교별 부족 시설 확충 ▶시민들과 공존하는 교육 시설 ▶일가족 모두 행복 공약을 발표했다. 


마지막으로 한 의원은 “평택 꿈나무들이 성장하여 평택에서 취업하고, 결혼하여, 자녀까지 낳고 또 그 자녀들이 평택에 정착할 수 있는 평택 교육 시스템을 만들겠다”며 “평택이 더 이상 노잼도시가 아닌 놀거리·즐길거리 가득한 꿀잼도시로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271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무경 평택갑 후보, 교육·문화 공약 발표 “평택을 꿀잼도시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