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유 후보 “병 선거구 출마해 평택의 새로운 100년 준비할 것”

 

우탑 유의동 후보 공약.jpg

유의동 후보(현 국민의힘 정책위의장)는 지난 6일 오전 11시 배다리근린공원 분수광장에서 ‘제22대 국회의원선거 경기 평택시 병’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유 후보는 이 자리에서 출마의 변으로 ▶가정에서 일터까지! 출퇴근 30분 시대! ▶문화생활 촘촘하게 지원 ▶교육은 평택에서! 중학교 근거리 배정! 반드시 해결 ▶소아과 오픈런 문제 해결! ▶평택역 철도 지하화 등 ‘더 나은 평택을 위한 5대 프로젝트’를 제안했다.


특히, 유 후보는 이번 선거를 대한민국의 미래, 평택의 새로운 100년을 결정짓는 선거로 규정하고, “대한민국의 내일이 아닌 당 대표의 내일에만 관심 있는 정당에게 평택의 미래를 맡길 수 없으며, 집권 여당의 힘으로, 정책이 가진 힘으로 4월 10일 선거까지 민심을 향해 계속해서 걸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의동 예비후보는 12일 오전 11시 평택지제역에서 국민의힘 평택갑 한무경 예비후보, 평택을 정우성 예비후보와 함께 평택의 미래를 위한 ‘함께 가면 길이 됩니다’ 합동공약발표 기자회견을 통해 ▶철도지하화를 통해 구도심을 복합문화·스포츠도시로 재창조 ▶복합문화·스포츠도시와 반도체특화단지 연결 ▶평택지제역 미래형복합환승센터 조기 완공 등을 발표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30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의힘 유의동 예비후보 ‘평택병’ 출마 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