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앞으로도 시민 편의 위해 국비·특별교부세 확보 최선 다하겠다”

 

유의동 의원.jpg

▲ 유의동 국회의원(국민의힘, 경기 평택을)

 

유의동 국회의원(국민의힘, 경기 평택을)은 팽성2배수지 건설공사, 서부장애인복지관 건립공사, 고덕동 일원 호우 피해 법면 복구 및 보강, 안중읍 지능형 CCTV 전환 및 고도화 사업, 비전2동 지능형 CCTV 전환 및 고도화 사업 추진을 위해 행정안전부 특별교부세 28억 원을 확보했다고 5일 밝혔다.


11억 원의 특별교부세를 확보한 ‘팽성2배수지 건설공사’는 팽성읍 신대리 211-190번지 일원에서 실시되는 배수지 건설 사업으로, 팽성지역의 안정적인 용수 공급을 위해 매우 중요한 시설이다. 현재 팽성읍 일원은 미군기지 이전과 도시개발 사업에 따라 용수 수요량 증가에 대비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았다.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를 계기로 기존 배수지 저수위로 인한 출수 불량 문제를 해소하고, 안정적인 용수 공급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전망된다.


8억 원의 특별교부세를 확보한 서부장애인복지관은 안중읍 안중리 492-7번지에 건립되는 장애인복지시설로, 이번 특별교부세 확보를 통해 서부지역 여건과 특성에 맞춘 장애인과 보호자를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복지시설 마련에 한 발 더 가까워졌다.


유의동 의원은 “앞으로도 평택시민들의 편의를 증진하기 위해 국비와 특별교부세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44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의동 의원, ‘팽성2배수지 건설공사’ 특교세 28억 확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