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2-01(수)
 

1.jpg

▲ 확대운영위원회 화상회의를 주재하고 있는 김현정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평택을지역위원장은 9월 25일(토) 확대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 

 상설위원회 위원장과 운영위원, 읍·면·동 협의회장이 참여하는 회의체인 확대운영위원회는 매월 개최하며, 코로나19 거리두기 강화로 인해 이번 달에는 화상회의(ZOOM)로 진행됐다. 

 김현정 위원장은 인사말에서 “대선후보를 결정하는 당내 경선의 흥행을 위해 적극적으로 선거인단 모집과 홍보에 참여해 주신 당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아름다운 경선을 통해 원팀으로 반드시 정권재창출에 기여하는 지역위원회가 되도록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2.jpg

 

 현재 이재명 열린캠프에서 종합상황실 부실장과 노동본부장을 맡고 있는 김현정 위원장은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 ‘YTN 뉴스앤이슈’, ‘TV조선 뉴스현장’, ‘TBS라디오 신장식의 신장개업’ 등에 잇따라 출연해 경선상황과 정국이슈 등을 토론하는 등 방송에도 적극적으로 출연하고 있다.  

 김현정 지역위원장은 “지역위원회는 공조직으로 열려있는 만큼 언제든지 지역위원회 활성화를 위한 의견을 개진해 달라”면서 “지역위원회를 중심으로 대선 승리와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나아가자”라고 강조했다. 

 한편 확대운영위원회는 평택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 읍·면·동을 직접 찾아가 현장에서 ‘골목당사’를 운영하기로 했으며, 매주 셋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었던 ‘민원인의 날’도 지속적으로 실시할 계획이다.

태그

전체댓글 0

  • 1862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김현정 민주당 평택을위원장 ‘9월 확대운영위원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