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7(월)
 
오는 12월 6일 오후 5시... 전석 무료공연
 
 
소리터 공연.jpg
 
 세계 최대의 공연축제 에든버러 페스티벌의 인정을 받은 세계 유일의 여성 타악 퍼포먼스 그룹 “드럼 캣(DRUM CAT)”이 한국소리터 지영희 홀에서 “Free your soul”이라는 공연 부제를 가지고 오는 12월 6일 오후 5시에 그 화려한 막을 올린다.
 
 2005년 국내 공연을 시작으로 유럽 4개국 50개 도시를 순회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드럼캣은 2009년부터 오픈런으로 명보아트홀에서 ‘free your soul’ 라는 컨셉으로 드럼캣 콘서트를 해 오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역동적인 타악 연주를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섹시함으로 풀어내 국내는 물론 해외언론으로부터 극찬 받은 바 있다.
 
소리터 공연2.jpg
 
 국내 공연 팀으로는 최초로 ‘2008 에딘버러 페스티벌 헤럴드 엔젤 어워드’, ‘2008 스코틀랜드 카발케이트 베스트 유닛상’을 수상 하고 ‘2009 대한민국 엔터테인먼트 대상’, ‘2009공연기획부문 대상’을 수상 하였으며, 어게인 에딘버러 프린지 앵콜 공연 에 초청 되는 등 명실공히 실력파로 인정을 받았다.
 
 <Sexy, Speed, Funny, Powerful, Wild> 라는 다섯 가지의 테마구성으로 기존의 타악 사운드가 아닌 Modern Beat에 기본을 두고 일상생활에서 즐겨 듣는 Rock, Jazz, Techno, Latin리듬 등을 드럼캣 특유의 Modern한 사운드로 창출, MR등과 함께 이입해  퍼커션 연주의 단점인 무율 음악, 리듬의 단조로움을 말끔히 해소하며, 다섯 가지 테마는 청중으로 하여금 질리지 않도록 시각과 청각을 집중하는 효과를 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여성특유의 섬세함과 다이내믹한 사운드, 적절한 MR 사운드 또한 드럼캣의 자랑이기도 하다.
 
 드럼캣 공연은 대사가 없는 공연이라고 해서 넌버벌 퍼포먼스(Non Verbal Performance)라고 부른다. 향후 평택호 개발과 더불어 외국 관광객이 자주 찾게 될 명소로 발전할 평택호 관광단지 내 한국소리터가 이번 넌버벌 퍼포먼스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한 문화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한국소리터 홈페이지(www.soriter.co.kr) 공지에서 회원가입양식 작성 후 메일(soriter3891@naver.com) 또는 팩스(031-683-3892)로 발송하면 선착순에 한해 예매가 가능하다.
 
 이번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031-683-3891)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www.soriter.co.kr)를 참고 하면 된다.
 
은종민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25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한국소리터, 여성 타악 퍼포먼스 “드럼 캣” 공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