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평택발전의 백년대계 위한 사업들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김선기 예비후보.JPG
 
 더불어민주당 평택시() 선거구 김선기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23() 오전 1030분 평택시청 브리핑룸에서 4.13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기자회견을 통해 저는 그동안 평택시를 위해 일하면서 시 발전의 기틀이 될 큰 사업들을 잇따라 성사시켜 왔다“(전임) 평택시장으로서 지방에서 이룬 성과들을 이제는 중앙에서 완성하겠다. 여러 가지 난관에 봉착해 제대로 풀리지 않는 사업들은 꼬인 매듭을 풀어 내겠다고 출마 소감을 밝혔다.
 
김선기 예비후보2.JPG
 
 이어 김 예비후보는 평택의 발전을 힘 있게 제대로 완성하겠다. 그 완성은 평택 발전의 열매가 우리 시민들에게 성과가 알차게 돌아가도록 하는 것이라며 어르신, 장애인, 어려운 분들과 청년, 어린이, 여성 등 시민 모두가 행복한 평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과 국가를 위해 중앙에서 제대로 힘 있게 일하는 국회의원, 좌우 진영논리에 빠지지 않는 합리적 국회의원, 바르고 깨끗하며 시민만 모시는 국회의원, 싸움 안하고 줄서기 안하는 국회의원이 되도록 하겠다우리 평택시민과 국민을 실망시키지 않고 믿음과 희망을 드리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삼성전자, LG전자, KTX, 평택호관광단지사업, 황해경제자유구역 사업 촉진을 통한 시민 일자리 연결 평택지역, 서부지역, 팽성지역의 기존도시 및 구도심권의 발전과 활성화 실효성 있는 추진 미군기지 이전 대비 및 지역 안전을 위한 최선의 노력과 경제도시, 문화도시로의 발전 평택항 현안사항 해결 및 3대 국책항만으로의 발전 평택이 선진교육도시, 일류문화도시, 첨단산업경제도시, 무역·물류도시, 농업·환경도시로 발전하면서 균형적인 도시발전 되도록 시행정과 중앙행정 연결 및 지원 등의 공약을 밝혔다.
 
김선기 예비후보3.JPG
 
 아울러 어르신, 장애인, 어려운 이웃과 어린이, 청년, 여성들을 위한 각종 복지제도의 개선 및 확대 평택지역, 서부지역, 팽성지역 등 권역별로 필요한 개발 및 발전 사업들을 국책사업으로 추진되도록 촉진 등의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더민당 평택을 김선기 예비후보 학력 및 약력
 
평택중·고 졸업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경영학사 1977) 미국 조지 워싱턴대(경영학석사 1989~91) 중앙대 대학원(경제학박사 2015) 행정고등고시 합격 공인회계사 합격 ) 전국 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 부회장(시장 대표) )경기도 시장·군수협의회 회장 ) 평택시장(3), 평택군수 ) 경기도 기획담당관 ) 내무부 행정국·재정국 행정사무관 ) 평택대 대우교수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85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을 ‘더민당 김선기 예비후보’ 출마선언 기자회견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