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31(금)
 

“소상공인 지원 및 지역경제 활성화” 최선의 노력 약속


이동화 위원장.JPG
 

 경기도의회 경제과학기술위원회 이동화 위원장(새누리당, 평택시4)은 10월 16일 평택시 소사벌레포츠타운에서 개최된 ‘2015 G-JOB EXPO IN 평택’에 참석하여 축하했다.

 경기도와 평택시가 주최하고 경기도경제단체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메르스 영향으로 인한 지역주민의 사기 침체 극복을 위한 평택시 경제활성화의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도 최우선 과제인 취업에 대한 교육의 기회 제공 및 고용창출과 소규모 창업에 대한 정보 교류의 장 마련을 위하여 16일부터 17일까지 양일간 치러진다.

이동화 위원장2.JPG
 

 이날 행사에는 이동화 이원장을 비롯해 공재광 평택시장, 김인식 시의장, 김기성 시의원, 정영아 시의원, 권영화 시의원, 김혜영 시의원, 이병배 시의원, 염동식 도의원, 황규태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 사무국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경기도, 서울, 인천 소재 구인을 희망하는 100여개 유망 중소기업과 우수 강소기업이 참여하여 취업(구인, 구직) 박람회는 물론 뷰티 박람회, 뷰티아트 콘테스트, 시민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동화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소상공인 지원과 경기도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하면서 “경기도, 주민, 기업인, 정치인 모두 힘을 합쳐 어려운 경제를 극복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92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기도의회 이동화 위원장 ‘2015 G-JOB EXPO IN 평택’ 참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