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9(수)
 

10월 4일~7일 목회자와 성도 등 2천여 명 참석해


평기총련2.JPG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이국현 목사, 이하 평기총련) 남부지역회(회장 정해은 목사)는 지난 10월 4일(일)부터 7일(수)까지 매일 저녁 7시 30분 평택성결교회(정재우 목사 시무)에서 대전 천성감리교회 조성근 목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복의 근원이 되시오>란 주제로 평기총련 남부지역회 목회자와 성도 등 2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 남부지역 ‘교회연합 부흥대성회’를 성대하게 열고 마쳤다.

평기총련.JPG
 

10월 4일부터 4일간 열린 평기총련 남부지역회 교회연합 부흥성회에는 남부지역회 전 회장 정재우 목사의 사회와 남부지역회 전 회장 기길선 목사의 대표기도, 남부지역회 회장 정해은 목사의 인사, 평택성결교회 성가대 찬양이 있었다. 이어 조성근 목사는 ‘창세기12장:1-2절’을 인용하여 <복의근원이 되시오> 란 제목의 설교와 함께 남부지역회 회장 정해은 목사의 축도로 첫째날 연합부흥성회를 마쳤다.

 또한 월요일~수요일 3일간 진행된 부흥집회에서는 전 회장 김옥복 목사, 전 회장 신용현 목사, 전 회장 이춘수 목사가 각각 사회를 맡아 진행했고, 부회장 고현식 목사, 전 회장 김봉연목사, 전 회장 윤영학 목사의 대표기도에 이어 전 회장 이성일목사와 전 회장 홍태희 목사. 조성근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평기총련3.JPG
 

 조성근 목사는 부흥성회 둘째 날 저녁집회에서 <강청하는 기도가 응답을 받습니다>, 셋째 날 <성령을 받았습니까?>, 넷째 날< 푯대를 향하여 달려가시오> 란 제목의 설교에서 “세상을 살아가면서 어떠한 어려움을 만난다 할지라도 낙심하지 말고 하나님께 기도하면 하나님이 응답해 주신다”고 강조하였다.

평기총련4.JPG
 

한편, 평기총련(총회장 이국현목사)에서는 10월 6일(화) 오후 1시 평택성결교회에서 조성근 목사를 강사로 초청해 평택시 목회자 세미나를 열고 마쳤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04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기독교총연합회 남부지역회 ‘교회연합 부흥대성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