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양준혁 전 프로야구 선수 홍보대사로 뛴다!
 
 
양준혁.jpeg
 
 평택시는 국기원과 함께 세계 8,000만 태권도인들의 축제인 ‘2015 세계 태권도 한마당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 프로야구 선수인 양준혁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625() 오전 11시 평택시 송탄출장소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홍보대사 위촉식에는 이해영 대회 조직위원장을 비롯해 최재무 사무총장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하여 대회의 성공을 기원하였으며, 관내 태권도장의 관장들로 구성된 대외협력팀에 임명장 전달식이 함께 열렸다.
 
 이날 홍보대사로 위촉된 양준혁 씨는 세계 태권도인의 화합 한마당 잔치인 이번 대회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대한민국의 신성장경제 신도시로 많은 발전이 기대되는 평택시의 ‘2015 세계 태권도 한마당대회를 알리는데 작은 힘이나마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양준혁2.jpeg
 
 조직위원회 관계자는 평택시는 대회 개최를 앞두고 그동안 메르스 여파로 대회 개최에 많은 걱정이 있었다시와 시민이 하나가 되어 슬기롭게 메르스 극복을 위해 노력한 결과, 확산세가 진정국면에 접어들었다. 참가한 선수들의 교통, 숙박 등의 대외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직은 마음을 놓을 수 없는 만큼 보건소 등과 긴밀한 연락체계 구성 및 응급 의료반을 편성해 열감지 카메라 운용을 포함한 체계적인 의료 안전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시 관계자는 올해로 23회를 맞이하는 태권도인들의 큰잔치인 ‘2015 세계 태권도 한마당은 화려한 개회식과 식전·후 행사를 비롯해 대회 기간 각종 경품 추첨을 통해 시민들과 함께 하는 대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평택시에 소재한 이충문화체육센터 실내 체육관 일원에서 오는 730()부터 82() 까지 4일간 개최된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18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2015 세계태권도 한마당’ 홍보대사 위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