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5-10-17(금)
 

원평청소년 방탈출.jpg

 

평택시에서 위탁받아 (사)흥사단 평택안성지부가 운영하고 있는 원평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은주)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위청위’는 10월 19일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할로윈 방탈출’ 활동을 진행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위청위’는 지역 사회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이 가진 재능을 활용하여 청소년이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활동에는 총 70여 명의 지역 청소년들이 참여했으며, ‘청위청위’ 위원들은 할로윈을 맞아 청소년들에게 즐겁고 기억에 남는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직접 행사를 기획하고 운영했다.


‘할로윈 방탈출’은 영화 ‘신과 함께’를 테마로 ▶3가지 지옥, 미션 방탈출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 및 타투 스티커 ▶할로윈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거리를 운영했으며, 위원들은 할로윈 코스튬과 분장으로 활동에 참여한 지역 청소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할로윈 방탈출’을 기획한 청위청위 김대현 위원은 “열심히 준비한 이번 프로그램에 많은 청소년이 참가해 기뻤고, 앞으로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평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11월 9일과 16일 드론의 역사와 원리를 이해하고 직접 드론을 조종해 보는 <드론 교실>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전화(☎ 031-656-2634)로 신청하면 된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평청소년문화의집, ‘할로윈 방탈출’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