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김창연 회장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나눔 실천하겠습니다” 

 

여자단기청소년쉼터.jpg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소장 김혜련)는 지난 6일(수) 평택중앙로타리클럽(국제로타리 3750지구 회장 김창연) 2023~2024년 지구보조금 사업을 통해 가정 밖 청소년을 위한 컴퓨터 2대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평택중앙로타리클럽은 지난 1985년 창립되어 약 40년간 장학금을 지원하는 교육사업과 기아, 문맹, 질병 퇴치를 위한 인도주의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청소년 쉼터를 찾는 청소년들이 노후된 컴퓨터 사용으로 불편함을 겪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컴퓨터를 후원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김창연 회장은 “2023~24년도 지구보조금과 클럽 목적사업기금을 통해 청소년쉼터를 지원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청소년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다양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평택중앙로타리클럽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 김혜련 소장은 “따뜻한 후원 활동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쉼터 이용 청소년들에게 큰 선물이 되었다”면서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청소년들에게 많은 지원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사)흥사단평택안성지부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문제로 거리에 나선 가정 밖 청소년 보호 및 자립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69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중앙로타리클럽, 여자단기청소년쉼터에 컴퓨터 후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