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시범사업… 올해부터 대상 가구 확대 

 

송북동 자동차.jpg

 

평택시 송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한용희)는 2일 자동차 공업사 ‘Sam’s Auto Service’와 협력해 송북동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자동차 무상 수리 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관내 저소득 가구 중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나 비용이 없어 수리받지 못하는 가구에 자동차 점검 및 수리를 지원하는 사업이며, 지난해 송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시범사업으로 시작해 올해부터 대상 가구를 확대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자체 활동을 통해 발굴한 저소득층 2가구에 자동차 검사와 정비를 진행했다.


Sam’s Auto Service 황태성 대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송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봉사의 뜻이 맞아 무상 수리 사업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송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용희 위원장은 “작년에 1가구를 시범사업으로 실시했는데 반응이 좋아 자동차 무상 수리 사업을 지속적으로 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수리가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더 발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경숙 송북동장은 “평소 어려운 이웃을 보면 지나치지 않고 어떻게 하면 도움 드릴 수 있을지 늘 고민해 다양한 사업을 실시할 수 있는 것 같다”며 “민·관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0080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송북동, 소외계층 위한 자동차 무상 수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