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김덕일 상임회장 “행정·기업·학계·시민사회·시민 간 연계 강화하겠다”

 

지속협.jpg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상임회장 김덕일, 이하 지속협)는 지난 15일 오후 4시 평택대학교 e컨버전스홀에서 ‘202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위원을 비롯해 내외빈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개회사, 표창장, 공로장 시상에 이어 위원 역량 강화를 위한 다큐 상영, 2023년 사업 및 결산보고, 2024년 사업 및 예산 심의 등을 진행했다.


표창장 및 공로상 시상에서는 ▶평택시장 표창: 이효숙 부회장 ▶시의회의장 표창: 김은주 환경위원회 부위원장, 오희홍 사회위원회 위원장 ▶국회의원 표창: 조남희 경제위원회 부위원장, 맹주성 위원 ▶경기지속협 공동회장 공로상: 김미경 환경위원회 위원장, 김주석 사회위원회 위원이 수상했으며, 신규위원 25명에 대한 위촉식에서는 권춘희 위원이 대표로 위촉장을 수여받았다. 


지속협 정기총회.jpg

 

김덕일 상임회장은 이날 개회사에서 위촉 예정인 신규위원의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지속가능성 평가와 모니터링 등을 위한 역량 강화에 집중을 당부했다.


김 상임회장은 “9년 차를 맞이한 평택시지속가능발전대학의 ‘유네스코 지속가능발전교육 공식 프로젝트’ 재인증을 위한 심사평가와 최종 심의를 올해 앞둔 만큼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며 “평택시가 양질의 교육으로 전국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행정, 기업, 학계, 시민사회, 시민 간 연계 강화와 협치 체계 정립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민의 참여가 보장되는 협의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34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4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