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8(화)
 

청우코아 이보영 대표, 기가비스 오제환 부사장 대통령표창 수상 

 

상공회의소 기념식.jpg

 

평택상공회의소(회장 이강선, 이하 평택상의)는 3월 25일 오전 11시 6층 의원회의실에서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제51회 상공의 날을 맞이하여 평택의 경제 성장과 지역 발전, 일자리 창출에 공헌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기업인 10인에게 표창을 전달했다.


제51회 상공의 날 수상자는 ▶대통령표창 ㈜청우코아 이보영 대표이사, 기가비스㈜ 오제환 부사장 ▶국무총리 표창 ㈜신세기알테크 방승근 대표이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디에이치㈜ 조치원 상무, ㈜두산테스나 김기문 전무 ▶경기도지사 표창 ㈜메카로 하문무 상무이사, 보고에이피㈜ 박지훈 대표이사, 삼영잉크&페인트제조㈜ 조용숭 전무이사, ㈜아인스 이진영 대표이사, ㈜유라코퍼레이션 성경일 팀장이 각각 수상했다. 


평택상의 이강선 회장은 인사말에서 “제51회 상공의 날을 맞이하여 이 자리에 모인 모든 분들께 축하 인사를 전한다”면서 “평택상의는 기업인이 사회적으로 우대받고, 마음껏 사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조성해 기업인이 존경받는 평택의 오피니언 리더로 성장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평택상의 포상제도도 우리나라 중부권 반도체의 중심, 환황해권 평택항, 글로벌 평택시 성장에 맞추어 다양한 계층, 직종, 지역을 망라하여 포상 규모와 포상 방법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4803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상공회의소, ‘제51회 상공의 날 기념식’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