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16(목)
 

여자단기쉼터.jpg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소장 김혜련)는 가정 밖 및 위기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과 직업 체험을 위한 당당프로젝트 참여자를 5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올해로 6년째 진행되고 있는 당당프로젝트는 상대적으로 진로 탐색의 기회가 적은 가정 밖 및 위기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로탐색검사와 상담, 멘토·멘티활동, 진로직업체험 등을 통해 자신의 흥미, 적성에 대해 알아보며 진로 선택의 계기를 마련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진행될 당당프로젝트는 참여 청소년들의 진로탐색검사와 상담을 통한 청소년들의 욕구를 수렴하여 전문 멘토와 1대1로 매칭해 깊이 있는 진로 탐색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보다 직접적인 직업체험활동을 통해 진로와 관련된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해 미래에 대한 목표 설정을 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당당프로젝트 신청 및 문의는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 031-652-1384)로 문의하거나 구글 신청서(https://url.kr/f1hgli)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는 (사)흥사단평택안성지부에서 위탁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문제로 가정에 있을 수 없는 가정 밖 청소년을 보호하고, 자립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676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여자단기청소년쉼터, ‘당당프로젝트’ 참여 청소년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