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평택갑 지역 각종 규제 해소하여 첨단경제특별시 만들겠다”

 

한무경 의원 출마.jpg

▲ 평택시선관위를 방문해 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한무경(오른쪽) 예비후보

 

국민의힘 한무경 국회의원은 8일(목) 오후 2시 평택시 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제22대 총선 평택갑 예비후보로 등록하면서 출마를 공식화했다.


한무경 의원은 “평택갑은 그동안 각종 규제로 인한 지역 성장의 차별을 오롯이 감내해 왔다”면서 “평택갑 지역의 고질적인 문제들을 기업가 정신으로 해결하겠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이어 한 의원은 “세계적인 기업과 최고 인재들이 꿈을 찾아 평택을 찾고, 평택에서 꿈을 실현하는 창의경제도시가 될 것”이라며 “평택이 키운 한무경이 이제는 평택을 키우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 의원은 현 KG 모빌리티(구 쌍용자동차) 부품공장인 평택 세교동에 소재한 ㈜효림정공 창업주로, 한국여성경제인연합회 회장을 역임하고, 비례대표 국회의원으로 제21대 국회에 입성하여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간사와 첨단전략산업특별위원회 간사를 역임했으며, 중소기업계 14년 숙원인 ‘납품대금연동제 법제화’ 대표발의 및 ‘대기업·스타트업 간 분쟁조정’ 등을 통해 산업·경제 정책에 일조해 왔다.


한편 한 의원은 최근 출마 기자회견을 통해 “반도체·완성차 공장을 가진 국내 유일의 도시인 평택을 첨단경제특별시로 만들고, 평택갑을 그 중심에 세우겠다”고 포부를 밝히면서 ▶스페이스K 유치 ▶스마트팜혁신벨리 조성 ▶규제자유특구 지정 ▶고도제한 완화 및 재건축·재개발 단축 ▶친환경 문화복지도시 평택 등 5대 프로젝트를 제시한 바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89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무경 의원, 평택갑 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출마 공식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