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청년들에게 필요한 정책 만들어 대학 진학과 취업 지원하겠다”

 

이병배 후보 간담회.jpg

▲ 청년정책 공약을 설명하고 있는 이병배 예비후보


이병배 평택갑 국민의힘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8일 신장동에 소재한 한치각 커피숍에서 평택시 갑지역에 거주하는 고등학교 졸업 취업준비생과 대학생들을 만나 ‘청년에게 길을 묻는다’ 2회차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청년들은 대학 진학과 취업 현장에서 겪는 현실적 고충에 대해 자유로운 대화로 이야기를 이어갔으며, 국가와 평택시에서 현재 계획하고 실행하고 있는 청년정책에 대한 궁금증과 이병배 예비후보의 청년정책 공약에 대해 질문했다.


이에 대해 이병배 예비후보는 “현재 시행되는 다양한 청년정책에 대해 살펴보고 있으며, 반드시 필요한 정책에 대해서는 청년들의 입장을 자세히 청취한 후 필요한 정책으로 반드시 만들어 내어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거리감 없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밝혔다.


또한 간담회에 참석한 한 청년은 “평택 북부지역에는 청소년 거점공간 역할을 하는 청소년 지원센터가 부족해 고교시절 친구들과 편안한 쉼터 역할을 하는 장소가 없었던 것이 아쉬웠다”며 “후배들에게 안정적인 쉼터 역할을 해줄 만한 청소년센터를 만들어 주시길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에 대해 이병배 예비후보는 “북부지역 청소년 지원센터가 부족한 부분은 좀 더 면밀히 검토하여 청소년 이용객이 이용할 수 있는 청소년지원센터 건립에 최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답변했다.


이외에도 이병배 후보의 청소년기 장래 희망과 꿈에 대한 질문이 이어졌으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대화가 이어졌다.


한편 이병배 예비후보는 평택중앙초, 한광중, 평택고등학교를 졸업한 평택 토박이로, 평택시의회 부의장과 국민의힘 대표의원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국민의힘 중앙위원회 부의장, 한국실업탁구연맹 회장직을 맡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1

  • 59256
아따맘마

중,고등학생 자녀를 둔 엄마 입니다.
급속도로 발전하다 보니 아이들 인프라가 따라오질 못 하는 것 같아요.
믿음을 가지고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댓글 (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병배 평택갑 예비후보, ‘청년에게 길을 묻는다’ 간담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