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23일 평택시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 마치고 총선 향한 본격 행보 

 

임승근 예비후보.png

 

임승근 전)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장은 1월 23일(화) 선거관리위원회에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제22대 총선을 향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임승근 예비후보의 이번 총선 도전은 다른 후보에 비해 다소 늦은 감이 있지만 최근 더불어민주당의 분열과 갈등으로 인해 평택갑 지역의 총선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위기의식 속에 지역 지지자들의 끊임없는 출마 요청으로 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임승근 예비후보는 “더 이상의 분열과 갈등을 지켜 보고만 있을 수 없었다”며 “상황에 침묵하며 자신의 자리를 보전하려는 비겁한 지역의 정치가들을 보며 더 적극적으로 목소리를 내고 행동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임 예비후보는 “직접 나서서 더불어민주당의 통합을 위해 힘써 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며 “더불어민주당의 평택지역 대표정치인으로서 민의와 당원의 총의를 모으는 데 제 역할이 필요하다는 평택시민들의 요구를 받들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임 예비후보는 전)더불어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장, 전)대통령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국민소통 및 지역협력특별위원, 전)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회 정책자문위원, 전)더불어민주당 한반도 경제통일위원회 부위원장, 전)더불어민주당 경기도당 부위원장을 지냈으며, 현재 더민주전국혁신회의 상임운영위원을 맡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1569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임승근 前 민주당 평택갑 지역위원장 총선 출마 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