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평택시에서 진행하는 사업 차질 없이 완수하도록 최선 다하겠다”

 

이해금 출마선언.jpg

 

이해금 더불어민주당 평택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월 18일(목) 오후 3시 평택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해금 예비후보는 “저는 오늘 함께하는 정치, 소통하는 정치로 무능한 정권을 심판하고, 무너진 민생과 경제를 위해 제22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한다”며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어 “지난 제8대 평택시의회 시의원으로 평택시민들과 소통하며 민원 해결, 조례 제정 등의 의정활동을 충실히 수행했다”면서 “대한민국의 미래, 평택의 미래를 위해 무능한 윤석열 정권의 폭정을 중단시키고 바로 잡겠다”고 출마 배경을 설명했다. 


이 예비후보는 “평택은 삼성 반도체 공장과 미군기지가 소재해 경제와 안보를 책임지는 중요한 도시가 되었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평택으로 도약하는 중”이라며 “이러한 중요한 시기에 평택에는 참 일꾼이 필요하다. 정부와 평택시의 가교역할을 통해 평택시에서 진행하는 사업들을 차질 없이 완수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지제역 GTX-A·C노선 연장과 그에 발맞춰 조성되는 ‘미래형환승센터’ 사업과 브레인시티 내 카이스트 평택캠퍼스, 아주대병원 설립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공약했다.


이 예비후보는 전)18대 대선 국민통합위원회 여성참여분과 부위원장, 전)19대 문재인대통령후보 평택을 지역위원회 여성공동선대본부장, 전)평택시의회 제8대 상반기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 전)평택시의회 제203회 제2차 정례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 전)평택시의회 제229회 임시회 예결위 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평택시자영업소상공인연합회 연합회장을 맡고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609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해금 예비후보 “평택시민의 꿈을 위해 뛰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