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평택경제 UP 위한 비전 및 지역정치 UP 위한 비전 공약 발표 

 

공성경 예비후보.JPG

▲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공식 선언하고 있는 공성경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공성경 예비후보가 11일 평택시청 2층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22대 국회의원선거 평택시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날 공성경 예비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평택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정치, 상대적으로 소외된 장애인과 사회적 약자들의 삶의 양을 높이는 정치, 평택의 미래 비전을 책임지고 완수해 매력 있는 선도 국가, 대한민국 자랑 평택을 만들어 나가겠다”며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용두사미가 아니라 용두용미하는 정치인 되어서 평택시민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출마 소감을 밝혔다.


공 예비후보는 전)평택산업진흥원 이사, ㈜일내 이사(공동창업), 국회의원 문국현 비서관 등 국내 벤처기업, 스타트업 엑셀레이터로 전문기업을 육성하는 경력을 쌓은 바 있으며, 평택당진항발전협의회 정책국장을 맡고 있다.

 

한편 공 예비후보는 평택경제 UP을 위한 비전으로 ▶평택국제특별자치시 ▶ESG기반 친환경 성장 도시 평택 ▶문화브랜드로 융성하는 도시 ▶역동적인 항만관광 도시 ▶장애인, 노약자가 행복한 고품격 도시를 공약으로 발표했고, 지역정치 UP을 위한 비전으로는 ▶지역위원회의 폭넓은 개방과 민주적 운영 ▶정치 인재 발굴 및 육성 프로그램 구축 ▶P턴 평가위원회 조직 등을 공약으로 발표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5492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성경 민주당 예비후보, 평택을 국회의원 출마 밝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