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이원형 관장 “자원봉사자·후원자들과 함께 어르신 행복 지키겠다”

 

팽성노인 감사잔치.JPG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에서는 6일 팽성복지타운 2층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후원자 250명을 초청해 감사잔치 ‘행복한 동행, 감사한 당신’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2023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활동하는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1부에서는 우수 자원봉사자·후원자 유공 표창 전달 및 우수참여상 수여, 활동 보고를 진행했으며, 2부에서는 클래식 공연과 경품추첨을 진행했다.


이날 수상식에서는 ▶평택시장상: 팽성생활개선회, 김춘자(희로애락봉사단) ▶평택시의회 의장상: 늘사랑회, 김기순(희로애락봉사단) ▶국회의원상: 평택시향군여성회, 팽성장애인주간보호센터 부모회 ▶도의장상: 대한적십자 부용봉사회, 우미녀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우수참여상: 평택이웃사랑여성회가 각각 표창을 수상했다.


2부 기념공연에서는 ‘더 프로미스’에서 준비한 바이올린 연주와 성악 공연이 진행되어 자원봉사자·후원자들에게 멋진 음악을 선사했다.


이날 참여한 봉사자·후원자들은 “감사잔치를 통해 친목도 다지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다”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준 복지관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2023년 올 한해도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해 주신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과 함께 어르신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320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 잔치’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