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정학호 회장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겠습니다” 

 

평택국제봉사회 송년회.jpg

 

평택국제봉사회(회장 정학호, 상임고문 이병배)는 11월 25일(토) 오후 6시 평택시 비전동에 소재한 ‘강경불고기’에서 ‘2023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유의동 국회의원, 김근용 도의원, 정일구 시의원, 이은우 평택시민재단 이사장, 이병기 평택필하모닉오케스트라 단장과 국제봉사회 회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송년의 밤은 개회사, 격려사, 내빈 소개, 봉사·후원 대상 소개, 2023년 활동·회계보고, 시상식, 감사패·공로패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시상식에서 우수봉사자 국회의원 표창에는 이상학 회원, 감사패는 한태희 라온고등학교 교사, 최석경 연세로이외과의원 대표원장이 수여받았으며, 공로패는 김효정 회원이 수여받았다.


감사패를 수여 받은 최석경 연세로이외과 원장은 “평택국제봉사회 활동을 지켜보면서 사회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해야겠다고 다짐했다. 감사패를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평택국제봉사회를 통해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갖고 살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정학호 평택국제봉사회 회장은 “한 해 동안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갈 수 있도록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회원들과 복지시설에 계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아동 봉사는 아이들이 마음에 상처 입지 않도록 세심히 신경 써야 한다. 물질이 아닌 마음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 봉사자가 되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0년 결성된 자원봉사단체인 평택국제봉사회는 자체 기금으로 아동복지관 간식·생활용품 후원, 보육원 외식 봉사, 요양원 목욕 봉사활동, 초·중·고생 장학금 후원, 평택역 환경정화 활동 등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810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국제봉사회, ‘2023 송년의 밤’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