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이웃 위해 배식 봉사, 환경정화 등 다양한 봉사 진행 예정

 

북부장애인 발대식.jpg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13일 북부복지타운에서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부모회 자원봉사단(단장 윤금옥)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는 평택시 최원용 부시장을 비롯해 김재균 도의원, 최재영·김영주 시의원 등 내빈과 자원봉사단 33명이 참석했다.


부모회 자원봉사단은 총 33명의 부모회 회원으로 구성되어 지역으로부터 받은 배려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배식 봉사, 환경정화 활동 등 지역사회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다양한 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은 자원봉사자의 자질 함양을 위한 기초 교육과 봉사단 소개, 선서문 낭독 순으로 진행됐으며, 부모회 자원봉사단원들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가진 재능을 나누며, 지역사회 주민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공유하겠다’고 선서했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부모회 자원봉사단원 모두가 함께 온 마음을 다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향기를 전달할 수 있는 향기 가득한 봉사단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부모회 자원봉사단 윤금옥 회장은 “앞으로 지역사회 내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재능을 나누고, 함께하는 공동체적 의식을 가지고 서로가 도움이 되는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모회 자원봉사단은 발대식에 앞서 지난 12일 북부장애인복지관과 함께 바자회를 진행해 장애인복지 사업비 마련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470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부모회 자원봉사단 발대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