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평택시 인구정책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 9점 선정 시상금 지급

 

인구정책 영상공모.jpg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결혼, 임신, 출산, 육아 등에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어줄 수 있는 ‘인구정책 숏폼 영상’을 오는 9월 25일까지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인구정책 관련 다양한 주제로 ▶결혼·임신·출산·육아가 행복한 평택 이미지 제고 ▶건강한 일·가정 양립환경 조성 ▶다양한 가족 등 가족의 소중함과 행복함을 보여주는 내용 ▶기타 저출산·고령화 및 인구문제의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내용 등 결혼, 임신, 출산, 육아에 긍정적인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영상이면 된다.


평택시 인구정책에 관심 있는 누구나(전 국민)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청 누리집(www.pyeongtaek.go.kr)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품 파일과 제목, 설명 등을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koshines@korea.kr)로 응모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 중 공정한 심사를 거쳐 최종 9점을 선정해 최우수상(1명) 150만 원, 우수상(2명) 각 80만 원, 장려상(6명) 각 25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저출생 문제를 함께 해결하고자 하는 공감대 형성을 도모하고, 가족의 소중함, 임신·출산·육아의 행복 등 가족 친화적 사회 분위기 조성을 위한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 청년정책과 인구정책팀(☎ 031-8024-2261)으로 문의하면 된다. 

 

홍영지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782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인구정책 숏폼 영상’ 9월 25일까지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