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고충 사항과 불편 있는 시민 위한 민원 해결 서비스 제공 

 

고충상담의 날.jpg

▲ 평택시청 외경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물가 상승 및 경기 둔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소상공인과 지역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고충상담의 날’을 9월부터 10월까지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찾아가는 고충상담의 날’은 고충 사항과 불편이 있어도 기관 방문이 어렵거나 인터넷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시민을 위해 평택시 시민고충처리위원이 현장을 직접 찾아가 고충을 듣고 해결하는 현장 중심의 고충 민원 해결 서비스이다.


상담 운영 일정은 ▶9월 4일 통복시장(고객센터) ▶9월 11일 서정리시장(상인회 사무실 4층) ▶9월 18일 평택상공회의소 ▶10월 16일 송탄시장(배송센터) ▶10월 23일 평택국제중앙시장(고객센터) ▶10월 30일 송탄출장소(민원실)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행정기관의 처분에 대한 고충, 불편 사항, 건의 사항이 있는 시민은 별도 예약 없이 당일 현장에서 신청하고 상담받을 수 있다.


남성진 대표 시민고충처리위원은 “‘찾아가는 고충상담의 날’을 통해 소상공인, 지역주민이 가지고 있는 생활 속 다양한 고충들이 해결되어 지역경제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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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택시, 지역 상인 위한 ‘고충상담의 날’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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