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시민, 직장인 및 학생, 시 공무원 대상... 10월 7일까지 접수해야 

 

시민협치대회.png

 

평택시는 시민과 공무원이 함께 공공서비스를 개발하고 시범운영하는 2022년 시민협치대회 ‘내가 시장이라면!’에 참가할 팀을 모집한다.


이번 공모는 평택시민, 관내 직장인 및 학생, 시 공무원을 대상으로 하며, ‘미래세대에게 전해주고 싶은 평택은 어떤 모습인가요?’에 대한 제안서를 작성하여 4인 이상이 팀을 이루어 신청하면 된다.


선발된 최대 5개팀은 서비스 디자인 워크숍을 통하여 정책 수요자 중심의 공공서비스를 개발하고 실험적으로 실행해 볼 수 있으며, 총 3회의 디자인 씽킹 워크숍, 수요자 인터뷰, 현장관찰, 시범운영하여 도출된 결과물은 11월 말 발표대회에서 공유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2022년 ‘내가 시장이라면!’은 현장적용 과정을 강조하여 실효성 있는 정책 개발이 기대되고, 더 나아가 숙의를 통한 민·관 협치 문화 조성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시민, 직장인 및 학생, 시 공무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참가팀 모집은 10월 7일까지이며, 평택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 pyeongtaek.go.kr)에서 서식을 내려받아 구비서류를 이메일, 우편, 방문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 미래전략관 시정협치팀(☎ 031-8024-2236)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태그

전체댓글 0

  • 272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시민협치대회 ‘내가 시장이라면!’ 참가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