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김장재료 모음전 및 수육용 돼지고기 15%~40% 할인 판매


로컬푸드 김장할인.jpg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사장 김준규, 이하 재단)이 직영하는 직매장 오성점은 김장철을 맞아 평택산 김장재료 모음 판매행사 및 수육용 돼지고기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김장재료 모음전에서는 안전성 검사를 거친 평택산 배추와 무를 비롯해 쑥갓, 대파, 쪽파, 고추, 양파, 생강, 마늘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재단은 13일부터 주말 한정 평택산 수육용 돼지고기를 기존 판매가격보다 최소 15%에서 최대 40%가량 싼 가격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 수육용 돼지고기 할인판매는 로컬푸드직매장 오성점 평택시 농산물 김장재료 모음전과 연계해서 열린다.

 

 품목별 할인가격은 100g당 ▶수육용 삼겹살 2,300원 ▶수육용 목살 1,800원 ▶수육용 앞다리살 1,000원 ▶수육용 가브리살 3,000원 ▶수육용 항정살 5,000원 등이며, 수육용 돼지고기 구매고객에게는 월계수 잎이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평택시 자매결연도시이자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인 전남 신안군에서 생산한 천일염, 새우젓과 각종 액젓을 판매하고 있다.

 

 강민수 사업지원팀장은 “올해 배추 무름병으로 작황이 좋지 않아 배추 값이 많이 상승했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김장을 하는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김장재료를 구입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074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로컬푸드재단, 김장철 할인 판매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