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7(토)
 

“시민과 함께 현장 속에서 허심탄회하게 대화하고 소통하겠다”


공재광 위원장.jpg

 

 직전 평택시장을 역임한 공재광 국민의힘 평택시(갑) 당협위원장은 지난 12일 평택시의회 이병배·이관우·김영주·김동숙 의원 등 20여 명의 운영위원들과 윤석열 대통령 후보 선출에 따른 당협 차원의 향후 계획 및 지역 현안 등을 논의하는 운영위원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공 위원장은 “이번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 경선 과정을 지켜보면서 가장 고무적이었던 점은 정권교체에 대한 평택 시민들의 열망이 매우 높았다는 것”이라며 “공정과 상식으로 대표되는 윤석열 후보와 함께 무너진 대한민국을 일으켜 세우는 데에 당협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공 위원장은 “지금 여론조사가 국민의힘과 윤 후보에 대해 비교적 우호적인 편이나 앞으로는 상당히 요동치는 양태를 나타낼 것”이라며 “이준석 당대표, 홍준표 의원, 선대위원장으로 거론되고 있는 김종인 전 비대위원장 등께서 많은 역할을 잘 해주시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강조했다.  

 

공재광 위원장2.jpg

▲ 김용식 청년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는 공재광(오른쪽) 위원장

 

 그러면서 공 위원장은 “향후 평택은 고덕신도시, 브레인시티, 지제역 등이 인구 유입을 견인하면서 10년 안에 100만 대도시로 성장할 것”이라며 “평택의 시정을 책임져봤던 경험과 안목으로 시민들과 함께 현장 속에서 허심탄회하게 대화하고 소통하는 일정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공 위원장은 국민의힘 평택갑 당협 청년위원장 위촉식을 갖고 새롭게 임명된 김용식 청년위원장과 함께 청년 정책 제안과 역량 강화, 청년의 정치 참여 확대 등 정권교체를 바라는 젊은 청년들과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51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의힘 공재광 평택갑 당협위원장 ‘운영위원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