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2014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송년회 성황리에 개최
 

 평택남부복지관(관장 이강희)에서는 12월 10일(수) 오후 4시 복지관 2층 강당에서 공재광 시장, 유의동 국회의원,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등 2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자원봉사자 후원자 감사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앙상블 연주, 학원연합회), 내빈소개, 시상식(시장상·국회의원상·법인상·기관상 ·vms 배지), 격려사, 활동 동영상 관람, 축하공연, 만찬, 기념품 전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참석한 어르신들은 임서영 마술사의 화분에서 꽃이 피는 마술과 잘려진 신문지가 다시 펼쳐지는 마술공연에 많은 박수를 보냈고, 공연 후 복지관 이건일 과장 및 직원들과 즐거운 오찬을 가졌다.

 법인 감사패와 부상을 수상한 정헌모(76) 어르신은 "앞으로도 거낭이 하락하는 날까지 열심히 봉사하겠다" 환하게 웃었다.

 남부노인복지관 이강희 관장은 "2014 한 해 동안 아낌없는 후원과 봉사를 해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2015년 을미년 또한 어르신들을 잘 모시는 기관으로 발돋음 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담당한 지역복지 담당자인 백소영 사회복지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해 애써 주신 자원봉사자, 후원자님들께 감사를 드릴 수 있는 자리이기에 더욱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도 더욱 활기찬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정옥 시민기자
joanna48@naver.com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757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남부노인복지관 "후원 감사드립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