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5-26(일)
 
도서관 인근 지역 주민과 가족의 친목 위해 기획
 
 
비전도서관.jpg
 
 평택시립 비전작은도서관(관장 박천수)에서는 11월 28일(토) 오후 12시 ‘작은 도서관으로 놀러와’ 문화행사를 개최한다.
 
 올해로 4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문화행사는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프로그램이다. 부모와 아이가 도서관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적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비전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임계선)의 지원이 함께 하는 잔치로 작은도서관이 지역민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서 운영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뜻 깊은 행사이다.
 
 도서관 행사에 적극적인 참여와 비전작은도서관 인근 지역 주민과 그 가족의 친목을 위해 기획된 이번 행사는 「숲 해설 수업」, 「패널시어터 공연」, 「토피어리 만들기」, 어린이 올해의 한 책 「핵발전소의 비밀 / 강양구, 리젬」에 관한 O·X퀴즈, 다독자 시상식 및 다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숲해설 수업과 토피어리 만들기는 사전 신청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으며, 패널시어터 공연과 O·X퀴즈 및 다과 등은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숲 해설 수업과 토피어리 만들기는 각각 재료비 3,000원과 7,000원을 참가자가 준비해야한다.
 
 참가 신청 기간은 11월 27일까지이며(마감 시까지), 참가 신청자는 비전작은도서관(평택시 평택 5로 185 구 비전2동 주민자치센터)에 방문하여 참가 등록을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시립 비전작은도서관(☎ 031-657-693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179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립 비전작은도서관 “작은도서관으로 놀러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