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신희철 대장 “소방 봉사 활동에 최선 다하겠다”
 
 
의용소방 취임식.JPG
▲ 취임사를 하고 있는 신희철 팽성의용소방대장 
 
 평택소방서(서장 김정함)는 3월 31일(금) 오후 5시 평택시 팽성읍 보건복지센터에서 신희철 팽성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 및 정대진 전 소방대장 이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배홍희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공재광 평택시장, 김수우·정영아·오명근 시의원, 최호·염동식·이동화 도의원, 유의동 국회의원, 정장선 전 의원, 김선기 전 시장, 유병만 더민주 정책위원회 부의장, 이춘희 한미문화예술위원장, 의용소방대원,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의용소방 취임식2.JPG
▲ 신희철 신임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는 김정함 평택소방서장 
 
 신희철 신임대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12대 대장으로 대원들에 대한 배려와 희생으로 팽성의용소방대를 잘 이끌어주신 정대진 대장님께 감사드린다”며 “취임과 함께 지역사회 화재 예방과 소방 안전 지킴이 역할과 전 대원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소방 봉사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신희철 대장은 “어려운 근무 환경 속에서도 평택시민의 생명과 화재진압을 위해 혼신을 다하고 계시는 우리 소방 직원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저 역시 임기가 끝난 후 아름다운 봉사활동의 결실로 인사를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의용소방 취임식3.JPG
 
 김정함 소방서장은 격려사에서 “그동안 팽성의용소방대 부대장 등 여러 직위를 거치며 지역사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해 오신 제13대 팽성의용소방대장으로 취임하는 신희철 대장님에게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팽성지역은 금년 말부터 주한미군 기지에 본격적인 이전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소방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역 주민과 평택시를 위한 사랑 받고 신뢰 받는 의용소방대가 되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축사에서 “의용소방대는 평택시민들의 안전과 생명을 지켜주시는 최일선에 계신다”며 “새로 취임하시는 신희철 대장님을 중심으로 대원 여러분들께서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수고해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의용소방 취임식4.JPG
 
 한편 이날 행사에서 김정함 서장은 신희철 신임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으며, 이임한 정대진 대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안태현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37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희철 ‘제13대 평택시 팽성남성의용소방대장’ 취임식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