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급변하는 이 시대, 우리의 대처는?’ 주제로 열려
 
 
조찬기도회 강의청취광경_SAM5043.JPG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강헌식 목사, 사무총장 박춘근 목사, 대표본부장 이준철 장로)는 지난 1029() 아침 7평택 W웨딩홀에서 3회 평택시민 조찬기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기도회에는 공재광 평택시장, 권영화 시의원, 김수우 시의원, 박환우 시의원, 전 국회의원 장장선, 이계안 전 국회의원, 김선기 전 평택시장, 지역 언론인,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윤문기 목사를 비롯한 교계 목회자와 일반 사회단체장 등 500명이 참석했다.
 
김승규강사님과 강헌식목사님_SAM5061.JPG
 
 ‘급변하는 이 시대에 대한 우리의 대처는?’이라는 주제로 열린 3회 평택시민 조찬기도회는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 박춘근 목사의 사회와 평택시 성시화운돈본부 대표회장 강헌식 목사의 환영사,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 대표본부장 이준철 장로 대표기도, 태광고등학교 김예은·박총명 학생의 성경봉독 순으로 진행되었다.
 
강사 김승규장로_SAM5040.JPG
▲ 특별강연을 하고 있는 김승규 전 국가정보원장 
 
 이어 평택 장로성가단의 특별찬양 후 김승규 전 국가정보원장이 특별강사로 나서 북한의 도발 속에서 튼튼한 국가안보 필요 우리사회 동성애의 위험 한국 정부와 교회의 이슬람문화에 대한 바른 정보 및 대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조찬기도회 후 단체시진_SAM5072.JPG
 
 특강 후에는 정장선 전 국회의원의 평택시 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해서기도, 이계안 전 국회의원의 평택시 복음화와 성시화를 위해서기도, 공재광 평택시장 인사말, 평택시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 총회장 윤문기 목사 축도,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 전 대표회장 홍태희 목사의 조찬 식사기도가 진행되었다.
 
 한편 평택시 성시화 운동본부는 지난 20071127일 평택대학교에서 창립식을 가졌으며, 그동안 건강한 가정, 행복한 시민, 깨끗한 평택시를 만드는 운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03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 제3회 평택시민 조찬기도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