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평택의 미래와 희망!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유의동 출마.jpg
 
 22() 새누리당 평택을 현직 유의동 국회의원이 4.13총선 출마를 공식화하는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번 출마기자회견에서 유의동 후보는 평택의 미래와 희망!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라는 선거 캠페인을 공개하고, 평택의 현안사업들의 성공적인 완수와 함께 질적인 성장까지 고려한 평택발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유의동 후보는 기존 정치라는 거대한 벽을 한 번에 변화시킬 수는 없겠지만, 부서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파도가 되어 여의도 정치의 변화를 이끌겠다. 대한민국의 신흥엔진 평택에서 경제발전의 동력뿐 아니라 정치발전의 동력도 만들어 내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유의동 출마2.jpg
 
 유의동 후보는 2015년과 2016년 예산으로 8천억원 이상의 국비가 투입되면서, 평택의 현안사업들이 정상궤도에 오르고 있지만, 여전히 사업을 완료하기위해서는 대규모 국비예산 확보와 행정부의 일사분란한 지원이 필수적이라고 강조하고, 중앙정부-국회-경기도-평택시가 완벽한 팀플레이로 평택의 발전을 견인할 수 있도록 새누리당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지난 4.13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 유의동 후보는 지난 2014730일 평택을 재선거에서 52%가 넘는 지지율로 국회의원에 당선되었고, 그동안 평택항 여객터미널 건설, 평택항 신생매립지 평택 귀속결정, 고덕산단 삼성전자공장 조기착공 등을 이끌어내며 정체되어 있던 평택에 변화와 발전의 토대를 마련했다는 평가와 동시에 새누리당 원내대변인·원내부대표·4.13 총선기획단 위원 등 집권여당의 주요당직에 임명되면서 여의도 정가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유의동 평택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약력
 
평택 성동초 졸업 평택 한광중·고등학교 졸업 한국외국어대학교 졸업 미국 캘리포니아주립대학교 대학원 태평양지역 국제관계석사(수학기간: 1999.9~2001.6) 19대 국회의원(새누리당, 평택시을) 새누리당 총선기획단 위원 새누리당 원내대변인 국회 정무위원회 위원 국회 운영위원회 위원 박근혜 대통령 후보 중앙선대위공보단 자료분석팀장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8059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누리당 유의동 후보, 20대 총선 ‘평택을’ 출마 기자회견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