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성도 3천여 명과 지역시민 등 1만여 명 “사랑 나눔”에 참여


동산교회.JPG
 

 평택 동산교회(이춘수 목사시무, 평택시 문화촌로 21)에서는 지난 15일(금)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교회 앞마당과 주차장에서 이춘수 목사와 성도 3천여 명, 지역 시민 등 1만여 명이 ‘사랑 나눔’에 동참한 가운데 ‘제24회 나눔과 섬김을 위한 사랑의 바자회’를 가졌다.

동산교회2.JPG
 

 이날 바자회에는 동산교회 40개의 남·여선교회 회원들이 직접 생산지를 방문해 구입한 재료로 김치류(배추김치, 열무김치, 알타리, 오이지)와 먹거리(기름, 떡, 미숫가루, 판죽)를 준비해 판매하였고, 아나바나 코너(스카프, 양말)도 마련되어 바자회장을 찾은 성도와 시민들은 필요한 물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하게 하였다.

 이날 바자회에 참석한 평택호스피스선교회 대표회장 박종승 목사는 “동산교회 성도들의 정성으로 만들고 마련한 바자회에 이웃 시민들이 함께 나눔을 나누는 모습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산교회3.JPG
 

 이춘수 동산교회 담임목사는 “사랑의 바자회에서 얻어진 수익금 2천여만 원은 국내·외의 어려운 이웃과 평택시 관내 어르신들을 섬기는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산교회는 바자회 수익금을 통하여 평택시내 65세 이상 어르신과 교회 어르신 등 300명 (도우미 10명 포함)을 모시고 5월 21일(목) 변산반도(새만금, 채석강., 내소사)로 ‘제30회 경로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876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 동산교회, 나눔 위한 사랑의 바자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