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평택·안성 지역교회 찬양팀,워십팀, 악기팀 19팀 총출동
 
 
찬양축제.jpg
 
 지난 5월 3일(일) 오후 7시 평택시 안중읍에 위치한 안중나사렛교회(윤문기목사 시무)에서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 선교협의회(이사장 이춘수 목사, 협의회장 한상옥 안수집사)가 주최하는
제7회 평택&안성시 교회연합 찬양 대축제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안성시 기독교총연합회장 노성철 목사, 평택시 성시화 운동본부 대표회장 강헌식 목사 등 평택과 안성지역 교회 목회자와 성도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과 안성지역 교회에서 활동하는 찬양팀과 워십팀, 악기팀 등 총 19개의 찬양팀이 출연해 공연했다.
 
찬양축제1.jpg
 
 신중혜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찬양축제는 평택시 성시화 운동본부 대표회장 강헌식 목사의 개회기도와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 서부지역회장 윤문기 목사의 메시지 전달, 안성시 기독교 총연합회장 노성철 목사의 축하인사가 있은 후 19개 팀의 찬양이 2시간 30분 동안 이어졌다.
 
찬양축제2.jpg
 
 이날 찬양축제를 관람한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 전회장 오세한 목사는 “아름다운 찬양축제가 안중에서 열리게 되어 매우 기쁘고, 매년 찬양축제 공연수준이 높아가는 것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 선교협의회는 이번 찬양축제에 이어 제8회 찾아가는 찬양축제를 오는 9월 6일(일) 오후 7시 안성제일장로교회(양신 목사시무)에서 개최할 예정이어서, 경기 남부지역 교회와 시민들에게 또 한 번의 수준 높은 찬양축제를 선사할 예정이다. 
 
찬양축제3.jpg
 
 한편 지난 2006년 3월 26일 설립 된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 선교협의회는 매년 평택과 안성지역에서 찬양축제 정기공연을 개최하면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736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7회 평택·안성시 교회연합 찬양대축제”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