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30(화)
 
안중 사과나무치과, 30주년 맞아 더함장터의 장소와 인테리어 제공

더함장터.jpg
 
 더불어 함께 행복한 지역 공동체를 만들어 가는 ‘더함장터’가 2개월의 시험운영을 마치고 오는 3월 21일(토) 오전 10시 30분 개업식을 갖는다.
 
 더함장터는 한국방정환재단에서 재사용 사업을 통해 자원의 효율적 사용으로 생활환경운동에 기여하는 한편 기증과 자원 활동을 통해 모두가 참여하는 나눔 문화 확산 기여 및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교육 문화 여건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운영하는 시설이다.
 
 더함장터 관계자는 "이 사업을 통해 물품기증, 착한소비를 통한 재사용 및 선순환을 증대시키고, 교육 및 문화 사업을 통해 지속적인 지역사회 변화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함장터와 함께하는 방법은 ▶물품기증(의류, 잡화, 도서, 음반, 주방용품, 소형가전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물품 중 잘 사용하지 않거나 판매되지 않는 물품 기증) ▶자원 활동(월-토, 오전타임: 10시~14시 / 오후타임: 14시~18시, 자원봉사 인증가능) ▶착한소비(더함장터 물품 구매) 등이다.
 
더함장터2.jpg
 
 더함장터는 안중 사과나무치과가 30주년을 맞아 기념 나눔 사업으로 장소와 인테리어를 제공하여 운영되고 있다. 더함장터의 수익금 전액은 지역사회에 사용되며, 첫 나눔 사업으로 청소년교육지원센터의 설립과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더함장터는 평택시 안중읍 안중로 132(안중 구터미널 맞은편 안중 사과나무치과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월~토, 오전 10시 30분~6시까지이다.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이다. (문의: 더함장터 ☎ 031-681-9971)
 
김지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849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재사용 나눔가게 ‘더함장터’ 오픈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