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이동훈 위원장 "회원 모두가 평택시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갈 터"
 
 
평택시발전협의회.jpg
 
지난 2월 25일(수) 평택시발전협의회(회장 이동훈, 이하 평발협)에서는 협의회 회의실에서 창립 20주년을 맞아 제20회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총회는 김찬규 명예회장, 정상균 평택시 부시장, 이동화 도의원, 유영삼 시의원, 김혜영 시의원, 황규태 원유철 국회의원 사무국장, 김숭호 유의동 의원 사무국장, 이주상 전)경기도의회 부의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손영식 사무국장님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성원보고에 이어 평발협 이동훈 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정기총회가 시작되었다. 이어 국민의례, 입회원 회원증 및 배지 수여, 인사말, 회원과 임원 수상,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입회원 회원증 수여식에는 이동화 도의원과 김진운 재향군인회 감사 및 평택애향회 자문위원이 회원증과 배지를 수여 받았다. 아울러 이날 유영삼 시의원, 김혜영 시의원도 평발협 회원으로 입회하였다.
 
 이동훈 회장은 인사말에서 "21세기 서해안 시대를 맞이하여 동북아 물류중심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평택시는 현재 많은 변화의 물결이 일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시민 모두가 소통 속에서 통합해 평택시 발전의 시대를 열어가야 하고,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 뜻으로 평택시 발전을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어 지난 한 해 동안 수고한 회원과 임원에 대한 시상에서는 경기도지사상에 김찬규 전임회장, 평택시장 표창을 손영식 사무국장이 수여 받았고, 국회의원상, 시의장상 등 총 7명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한편 평발협은 지난 1994년 10월 7일 3개 시군 통합 평택시추진위원회 결성을 계기로 1996년 2월 9일 평택발전협의회 창립총회를 갖고 출범하였다. 그동안 평택항 명칭변경 반대 범시민궐기대회, 제4차 국토재정비 계획에 따른 평택항 권역의 산업과 사회개발정책의 대정부 건의 시민대토론회 개최, 평택항 개항 16주년 기념 축제 및 평택항 지키기 경기도민 결의대회 개최, 평택지역특별법 시행령 제정 시민결의대회 개최, 일본의 독도침탈 규탄대회 개최, 미군기지 이전사업관련 원유철국방위원장 초청간담회 개최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는 단체이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4935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사)평택시발전협의회 20회 정기총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