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원유철 위원장 "서민들의 편에서 더욱 노력하겠다"

 지난 8일(목) 새누리당 평택갑 신년인사회(당협위원장 국회의원 원유철)가 송탄 국제교류센터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원유철 평택갑 당협위원장, 유의동 평택을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최호, 김철인, 염동식, 이동화 경기도의원, 김인식 평택시의장을 비롯한 새누리당 평택시의원 등 당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당원 신년인사회는 우수당원 표창, 신임 당직자 임명장 수여, 박근혜 대통령과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의 신년사 동영상 시청, 주요 당직자 및 도·시의원의 축사와 신년덕담을 듣는 순서로 진행됐으며, 행사의 마지막으로는 평택출신 이왕재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의 건강특강이 있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원유철 의원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평택발전을 위한 1번 하이웨이를 통해 평택의 많은 희망을 만들었다”면서 “2015년 청양의 해를 맞아 삼성의 고덕산업단지, LG의 진위2산업단지 조성, KTX 수서-평택 구간 건설, 주한미군기지 이전사업 등 대형 국책사업들과 평택의 또 하나의 희망인 ‘황해-실크로드 익스프레스’사업을 통해 평택이 대한민국 중심도시로 우뚝 설수 있도록 당원 여러분들의 힘과 마음을 모아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갑을 논란을 지적하며, “‘을’과 묵묵히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는 서민들의 편에서 더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1192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누리당 평택갑 당원협의회 신년 인사회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