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김정옥 신임회장 "사명감 가지고 회원 단합 이끌어 낼 터

  평택시 축구연합회는 지난 20141230() 동삭동 소재 '결혼하는 날' 예식장에서 신임 김정옥 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공재광 평택시장, 김인식 평택시의회 의장, 유의동 국회의원, 이동화 도의원, 유영삼·김수우 시의원, 정장선 새정치민주연합 평택을 위원장, 이해영 평택시생활체육회장, 안광훈 애향회장, 회원 등200여명이 참석했다.

  이혁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소프라노 이강미, 발리댄스 오희란 외 7명의 축하 공연에 이어 축구연합기 전달식으로 김정옥 회장이 이끄는 평택시 축구연합회의 공식 출범을 알렸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축사에서 "현재 평택은 삼성 고덕신도시 입주, LG 진위2산단 입주, 평택호관광단지· 평택항 개발 등 많은 호재가 있는 만큼 축구연합회가 평택건설에 앞장 서줄 것을 당부드린다""또한 평택시민 건강 증진을 위해 평택시 축구동호회원 여러분들이 하나가되어 노력해 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정옥 신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평택시 모든 축구단회장님과 회원님들이 일치단결하여 타 지역 어느 도시보다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역대 회장님들의 발자취와 회원님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평택의 축구사랑을 알기에, 저에게 맡겨주신 만큼 사명감을 가지고 회원 모두가 단결되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김정옥 신임회장은 김대식 전임 회장 및 임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김대식 이임회장, 장영배 이임 전무이사, 손동욱 이임 사무국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0784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시 축구연합회 이·취임식 가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