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이해영 평택시 생활체육회장 경기도지사상 수상

 평택시체육회(회장: 공재광 시장), 장애인체육회(회장: 공재광, 부회장: 김진영), 생활체육회(회장: 이해영)에서는 12월 17일(수) 동삭동 소재 ‘결혼하는날 웨딩홀’에서 '2014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재광 시장, 김인식 시의장, 원유철유의동 국회의원, 정장선 새정치민주연합 평택을 위원장, 권영화 시의원, 유영삼 시의원, 김진영 장애인체육회 부회장, 권준학 평택시 농협 지부장, 시민 등 3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김덕규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식전공연, 참석 내빈 소개, 국민의례, 2014 대회 결과보고, 포상금 전달, 유공자 시상, 축사, 만찬 순으로 진행되었다.

 공재광(평택시체육회장) 시장은 "체육인 모두가 화합하여 더 나아가 세계 속의 평택으로 만들자"며 "삼성 LG 평택 유치를 통해 평택시의 빠른 성장을 확신한다"며 "체육인 여러분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해영 생활체육회장은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부단한 노력과 열정으로 평택시 체육인들이 발전하는 모습을 보며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평택시의 희망을 보았다"며 "특히 우리시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계신 시장, 국회의원, 시의원, 체육인 여러분들께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시상식에서는 이해영 생활체육회장이 경기도지사상을 수상했고, 평택시장 표창은 권준학 농협 지부장 외 8명, 평택시장 공로상은 정운국 장애인볼링협회 선수 외 7명, 평택시의회 의장 표창은 선목래 야구연합회 사무장 외 6명, 원유철 국회의원 상에는 이재경 마라통연합회 사무장 외 6명, 유의동 국회의원 상에는 석진영 인라인스케이트연합회 사무장 외 6명, 평택시생활체육회장 표창에는 정관택 국제병원 과장 외 6명이 각각 수상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655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체육인 잔치 '2014 체육인의 밤'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