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성탄 캐롤 곡, 일반성가곡 등 20여 곡의 합창음악 선사


 지난 13일(토) 오후 7시 평택시 평남로 1071-37 평택법원 앞에 위치한 평택순복음교회(강헌식 목사 시무)에서 평택시 성시화 운동본부 대표회장 강헌식 목사. 평택성결교회 정재우 목사, 새정치민주연합 평택을 지역위원장 정장선 안수집사, 시의원 김수우 집사와 시민 등 1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4 성탄축하 제15회 평택시 교회연합 성가대 송년음악회”가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행사는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총회장 배창돈 목사) 주최와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이사장 이춘수 목사, 협의회장 한상옥 안수집사) 주관, 경인방송 원기범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이날 송년음악회 대회장이며 평기총련 총회장인 배창돈 목사의 개회기도와 평택시 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강헌식 목사의 축하인사를 시작으로 CTS 평택소년소녀합창단, 평택샤론합창단, 평택성결교회, 평택여성합창단, 안중나사렛교회, 동산장로교회, 평택장로합창단, 평택제일감리교회, 평택순복음교회, 참가교회 연합성가대 등 10개의 합창단이 출연하여 메리 크리스마스 인 러브, 기쁨의 송가, 날마다, 주님만을 섬기리, 기쁨의 송가, 날마다, 기드온의 300용사, Come and Worship(다함께 예배하세),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주의이름으로 찬양하라, 모세 등 성탄 캐롤 곡과 일반성가곡 등 20여곡의 합창음악을 시민들에게 들려주었다.

 마지막 순서에서는 출연교회 합창단원 전원이 무대에 올라 평택순복음교회 성가대 이주훈 지휘자의 합창지휘로 “할렐루야”의 합창음악을 마친 후 평택·안성시 디지털 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 이사장 이춘수 목사의 축도로 성탄축하 송년음악회의 막을 내렸다.

 송년음악회를 관람한 평택순복음교회 김광기 안수집사는 "평택에서 이렇게 멋지고 다양한 합창음악을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평기총련 총회장 배창돈 목사는 "아기예수 탄생을 축하하는 성탄절을 앞두고 의미에서 음악회를 열게 되어 감사한다"고 말했다.

 한편 성탄축하 교회연합 성가대 송년음악회는 1998년 11월 평택제일감리교회에서 제1회 평택시 교회연합 성가합창제를 시작으로 성탄축하 교회연합 성가대 송년음악회로 이름을 명명하며 지난 15년 동안 경기 남부지역 최고의 수준 높은 합창음악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974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15회 교회연합 성가대 송년음악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