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11월 22일(토) 평택대 음악당에서 "전석 무료공연"


 평택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가 오는 11월 22일(토) 오후 7시 30분 평택대학교 음악당(예술관)에서 열린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아름다운 화음의 선율로 만들어지는 사랑, 희망과 즐거움의 감동을 많은 시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다.

 평택여성합창단은 1990년 6월에 창단후 22회의 정기연주회, 지역의 주요행사에 초정연주를 가졌으며, 그동안 금난새가 지휘하는 유라시안필과 협연, KBS 열린음악회 및 제25회 한국합창심포지움 Honor Choir Concert에  초청되어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의 연주 등으로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전국 합창 페스티벌 경연대회에서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창원그랑프리 합창경연대회 금상 수상, 의림전국합창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아울러 국가보훈처 주관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기념일, 제2연평해전 기념식, 연평해전 포격도발 추모식, 천안함용사 추모식, 개천절경축식 등 TV생중계 행사에 참여하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폴포츠와 합동연주, 올 3월에는 제1회 안익태 국제음악제에 초정되어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연합합창을 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성가합창곡 ▶Gloria ▶원해 ▶Jubilate Deo ▶Swingin'with the Saints, 특별출연 '올드보이스콰이어'의 ▶여호와 우리주여 ▶바람이 불어오는 곳 ▶일어나, 여성합창곡은 ▶Festival Gloria ▶우리 할머니의 노래 ▶내 영혼 바람되어 ▶Fame, 특별출연 바이올린 김민희, 피아노 김진겸의 ▶Zigeunerweisen ▶Salut d'Amour ▶Czardas, 혼성합창곡 ▶별 ▶아름다운 나라 ▶아름다운 노래들 등이 이어지며, 마지막 앵콜송으로 여행을 떠나요, 밤이면 밤마다가 합창된다.

 정기연주회는 무료로 진행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택여성합창단 배은진(☎ 010-5309-8210) 총무에게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김선우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5617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4 평택여성합창단 정기연주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