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평택해경, 제226기 신임 경찰관 18명 신고식 가져

 평택해양경찰서(서장 맹주한)는 10월 16일(목) 오전 9시 경찰서 서장실에서 제226기 신임 경찰관 18명에 대한 신규 임용식을 실시했다.

 이번에 평택해양경찰서에 배치된 김정민 경장 등 18명의 신임 경찰관들에 대한 임용식은 맹주한 서장이 주관한 가운데 계급장 부착, 임용 선서, 훈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맹주한 서장은 훈시에서 “약 2천 200만명이 거주하는 수도권 및 충남 북부 해역의 바다 안전을 책임지는 평택해경에 배치된 여러분이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해양경찰의 사명감과 각오를 가슴 깊이 새겨야 한다”고 강조하고, “첫 부임지인 평택해경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해양경찰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오늘 신규로 임용된 18명의 경찰관들은 평택해경 소속 최일선 경비함정과 파출소에 배치되어 해상치안, 해양안전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한편, 이번에 신규 임용된 18명의 경찰관들은 여수에 위치한 해양경찰교육원에서 39주간의 교육훈련 과정을 이수하며 수상 인명구조 자격증, 동력 수상레저면허, 5급 해기사 면허, 무도 단증 등 해양경찰 업무 수행에 필요한 자격을 취득했다.

 신임 경찰관 인사 발령은 다음과 같다. ▶516함: 경장 김정민, 순경 최영문, 순경 윤종태 ▶316함: 순경 조원기, 순경 김보민 ▶318함: 순경 이영우, 순경 이선용, 순경 김선웅 ▶대부파출소: 순경 차준광 ▶안산파출소: 순경 김기연, 순경 정영복, 순경 송이정 ▶평택파출소: 순경 신해운, 순경 양준형, 순경 박준호, 순경 박수경 ▶대산파출소: 순경 박효준, 순경 배경희. 이상 18명.

서태호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6225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내기 경찰관 “해양안전 책임지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