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美 달라스 빛내리교회 이연길 원로목사 초청 강연

 평택시 기독교 총연합회(총회장: 배창돈 목사, 이하 평기총련) 남부지역회(회장: 윤영학 목사)는 지난 10월 6일(월) 저녁 7시 30분부터 10월 8일(수)까지 평택동산교회(이춘수 목사 시무)에서 미국 달라스 빛내리교회 이연길 원로목사를 강사로 초청하여 <하나님의 영광의 빛을 비추라>는 주제로 평기총련 남부지역회 목회자와 성도 등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 남부지역 교회 복음화 연합 부흥집회를 성대하게 열고 마쳤다.

 10월 8일부터 연이어 3일간 열린 평기총련 남부지역회 교회연합 부흥성회에는 남부지역회 전회장 정재우 목사와 남부지역회 부회장 정해은 목사, 남부지역회 회장 윤영학 목사, 남부지역회 부회장 신용현 목사, 남부지역회 전회장 이춘수 목사 등이 각각 사회를 맡아 미국 달라스 빛내리교회 이연길 목사의 설교를 통하여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이연길 목사는 부흥성회 셋째날 저녁집회에서 '고린도전서 2장 9절에서 14절' 말씀을 인용하여 <성령과 함께 살아가는 인생>이라는 주제로, "세상을 살아가면서 어떠한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낙심하지 말고 하나님께 기도하면 하나님이 도우신다"며 "이연길 목사 자신이 30대 목회 초년시절 산골교회에서 목회할 때 어려웠던 목회사연을 이야기하며 어떠한 어려움이 있을지라도 낙심하지 말고 힘내라"고 강조하였다.

 한편 강사로 초빙 받은 이연길 목사는 예장통합교단 장로회신학대학교 및 대학원과 미국 콜럼비아신학교, 미국 루이빌신학교를 졸업하였고 서울 동일교회에서 담임목사로 목회하다 미국 빛내리교회의 담임목사로 초빙되어 목회를 하다 정년이 되어 원로목사로 추대되었다. 그의 저서로는 말씀과 만남 성경공부 등 40여종의 저서가 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52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독교 남부지역회 '연합대성회'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