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박재평 팀장 등 5명 2/4분기 경기지방청 표창 받아
 
 평택경찰서(서장 곽정기) 경제 3팀(팀장 박재평) 경위 박재평, 경사 김정민, 경장 이선영, 경장 박민수, 경장 이혁재가 2/4분기 도내 성과평가에서 우수상을 차지해 경기경찰청장으로부터 표창과 포상을 받았다.

 경제 3팀은 2/4분기동안 민생치안을 위협하는 ▶3년에 걸쳐 PET이형필름 무단 반출 피의자 4명 검거 ▶상습 인터넷 물품거래 사기범 검거 ▶교제 조건 사기범 피의자 검거 ▶보이스피싱 편취 피의자 검거 ▶골목상권 위협하는 상습 무전취식 피의자 검거 등 시민을 위한 지역치안을 책임져 왔다.

 특히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영세 상가 3곳에서 무전 취식을 일삼으며 영세 상인들을 괴롭혀 온 피의자를 구속송치 하는 등 시민 치안을 위해 땀흘리고 있다.

 아울러 고객만족도 향상 및 국민중심 수사활동을 위한 수사민원 전문상담제를 실시해 상담 민원인 방문으로 인한 조사 대상자의 불필요한 대기 최소화, 같이 앉아 대화하는 상담으로 공감대 형성, 중복 상담 최소화 및 민사절차 안내 등으로 경찰에 대한 신뢰를 제공하는 등 시민만족도 향상에 주력해왔다.

 박재평 3팀장은 "시민중심의 치안활동과 민생치안을 위협하는 범죄에 팀원 모두와 함께 대처해 나가겠다"며 "또한 시민들의 치안만족도를 위해 저를 포함한 팀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안연영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2760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택경찰서 경제 3팀 "경기도 최고 경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