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8(일)
 

남부지역회 목회자와 성도 1,200여명 참석해

 평택시 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배창돈목사, 이하 평기총련) 남부지역회(회장 윤영학 목사)는 지난 8월 10일(일) 오후 2시 30분 평택시 팽성읍에 위치한 시온성교회(유종만 목사 시무)에서 평기총련 남부지역회 목회자와 성도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9주년 광복절 기념 연합예배'를 성대하게 열고 마쳤다.

 평기총련 남부지역회 상임총무인 김정덕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광복절 연합예배는 남부지역회장 윤영학 목사의 인사와 부회장 정해은 목사의 대표기도가 있은 후 서기 김요한 목사의 로마서 8장1절∼2절 성경봉독과 시온성교회 찬양대의 특별 찬양이 이어졌다.
 
 이어 남부지역회 전 회장인 신용현 목사가 <너를 해방 하였음이라> 란 제목의 설교에서 "일본이 우리나라에 저질렀던 만행은 용서하되 역사적 교훈은 잊어서는 안 될 것"이라며 온 성도들이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한마음으로 기도하자고 강조하였다.

 설교 후 특별 기도회에서 전 회장 강헌식 목사가 '국가의 안정과 번영을 위하여', 전 회장 이종원 목사가 '남북통일을 위하여', 평안감리교회 강훈모 목사가 '평택시 복음화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각각 합심기도를 진행했다.

 아울러 성악가 나유진 사모의 특송과 부회계 박창하 목사의 헌금기도, 부총무 김응재 목사의 광고 및 내빈소개가 있은 후 시온성교회 유종만 목사의 축도로 제69주년 광복절기념예배를 모두 마쳤다.

 한편 평기총련 남부 지역회 관계자는 "오는 10월 6일(월)~8일(수)까지 매일 밤 7시 평택동산교회에서 미국달라스 빛내리교회 이연길 목사를 초청하여 교회연합 부흥성회를 연다"고 말했다.

한상옥 객원기자
san91919@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9604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제69주년 8.15 광복절 연합예배 성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