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 새정치민주연합 김학만 후보 일문일답   

- 평택시 도의원 선거에 출마를 하게 된 배경은

 30년을 넘게 교육인재 발굴과 지역봉사를 하면서 우리시에는 아직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들이 많이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도의회에 가서 더 부지런히 일하라는 주변사람들과 시민들의 출마 권유와 평택시민들께 살기 좋은 평택과 경기도를 만드는데 미약하나마 힘이 되고 싶어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 가장 중요한 공약을 제시한다면

경기도와 평택을 대한민국의 으뜸으로 만들겠습니다.

1. 어르신들께서 편히 사실 수 있는 경기도내 노인 복지 정책 제정
2. 아이들이 편안하게 맘껏 공부하며 자랄 수 있는 올바른 경기교육 정책 제정
3. 다양한 경기문화 정책 제정으로 가족과 함께 저녁과 주말이 있는 삶
4. 평택중심가 상권환경개선 및 교통체증 최소화
5. 복지, 문화, 교육시설 확충 및 활동지원
6. 평택항 발전, 고덕 신도시의 차질 없는 발전 및 완공

- 평택시 도의원에 당선이 된다면

 존경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도의원은 도정에서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현재 총체적 위기에 처한 경기도를 구하겠습니다. 경기도의 재정결함 규모는 1조원대이며, 지난 8년간 대한민국의 최고를 자부하던 경기도를 광역단체중 전국 최하위권으로 만들어놓은 무능한 세력을 반드시 심판해야합니다.

 또한 도민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 대책을 마련하여 누구나 맘 편한 경기도를 만들겠습니다. 경기도의 재정 회복과 우리시의 안전과 발전을 위해 누가 가장 도의회에서 평택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는 사람인지 존경하는 시민여러분의 현명한 판단을 기다리겠습니다.

 저 김학만은 교육과 지역봉사로 35년간 지역주민들께 꾸준히 헌신한 가장 준비된 후보입니다. 평택을 활력 넘치는 경제특구도시로, 시민들이 꿈과 비전을 펼쳐 나갈 수 있는 일류 교육문화도시로,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찬 희망복지도시로 나아가기 위해 존경하는 시민여러분의 작은 행동으로 큰 변화를 이루어 검증된 지역 일꾼인 저 김학만을 통해 평택이 경기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십시오.

■ 생년월일 : 1957년 12월 4일
■ 학    력 : ▶남원 용성 초등학교 ▶남원 용성 중학교 ▶남원 농업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졸업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평생교육학 석사
■ 주요경력: ▶경기도의회 6대 의원(전) ▶경기도 하키협회회장(전) ▶비전초, 비전중, 평택여고 학교 운영위원장(전) ▶국제로타리 남평택 로타리클럽 회장(전) ▶대한적십자 비전봉사회 회장(전) ▶자산학원 이사장(현) ▶대한적십자 평택지구협의회 부회장(현) ▶국제 로타리 청소년연합 경기도 본부장(현) ▶새정치민주연합 경기도당 창당발기인(현)

선거취재팀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전체댓글 0

  • 33347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정치민주연합, 김학만 도의원 후보 일문일답(신평동, 원평동, 비전1동, 비전2동)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